여행/22_07 괌

(괌 여행) 2일차

-

어김없이 5시에 일어나서 엄마 아빠 모두 일어나라고 외쳐 주셨다.

 

항상 깨워줘서 고마워

졸면서 도연이와 놀아주다 보니 어느 덧 해가 뜨기 시작했다.

 

오늘도 날씨가 좋다!

조식은 그냥저냥 무난했다. 뷔페식으로 미국식 아침 식사가 제공되고, 쌀밥과 미역국도 있어 아기들이 먹기에도 좋았다.

 

매일 아침 조식 먹고 놀던 키즈룸. 쿰쿰한 냄새와 괴랄한 영상이 잊혀지지 않는다.

-

본격적으로 물놀이에 나섰다.

도연이가 수영장은 무서워해서 해변가에서만 놀았다.

 

물이 정말 맑았다. 얕은 산호초 지대가 펼쳐져 있어, 스노클링하기에도 너무 좋았다.

도연이도 우리도,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물놀이를 하며 시간을 보냈다.

 

-

점심 때가 되어 다 같이 밖으로 나가 뭐 좀 사오기로 했다.

 

구글로 검색해서 나온 '오니기리 세븐'이라는 일식 도시락 가게에 왔다. 이곳에서 참치 포케 보울과 김밥,

그리고 그 옆에 있는 '세비지'라는 햄버거 가게에서 햄버거를 사왔다. 둘 다 만족스럽게 맛있었다.

 

해골 모양 마크를 찍어줬다 생각했는데 이제 보니 아니네..
여행 중 타고 다녔던 닛산 Versa. 그냥 아반테 같았고, 새 차라서 좋았다. 여행 내내 불편함 없이 잘 타고 다님.

-

해가 지기 시작할 무렵, 썰물 때가 되었다.

바닷물이 빠진 자리를 구경하러 방에서 나왔다.

 

-

테라스에서는 해가 사라지는 모습을 온전히 지켜볼 수 있었다.

 

따뜻하고 행복했던 기억으로 남아있다.

푸터바

태그

알림

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,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.

카운터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  • Total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