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/17_07 미국

(미국 여행) 6일차 - 엘에이 (1/2)

-


엘에이에서의 첫아침이 밝았다. 간만에 늦잠을 자고, 아침 겸 점심을 하기 위해 가까운 까페를 찾아 갔다.



<Sabor y Cultura, '맛과 문화'라는 이름의 까페.>




아보카도 샌드위치와 계란, 베이컨, 치즈 샌드위치를 시켰다. 시원한 커피와 함께 브런치를 즐기며 여행 일정을 고민했다. 여태 열심히 돌아 다녔으니(여태 여행 계획 달성률 100%였다), 이날은 조금 여유있게 돌아보기로 했다.

우선은 가까운 헐리웃 스타의 거리로 가보기로 했다. 약 2km되는 거리였는데, 천천히 걸어가보기로 했다.


-

<벌써부터 헐리웃 사인이 보인다.>


조금 걷다보면 유명 스타의 이름이 보이기 시작한다. 사람들이 바닥만 보고 다니기 시작한다. 좋아하는 스타를 찾는 재미가 있었다.


<재즈 가수를 좋아하는 박씨.>


<유명인으로 보이는 사람이 인터뷰를 하고 있었다. 누구?>


<기념품 샵에서, Best Lawyer.>


-

특이한 박물관이 있어 잠깐 들렀다. Museum of Broken relationships. 유료 관람이라 전시를 보지는 않았고, 기념품 샵만 둘러 봤는데도 정말 위트와 센스가 넘치는 곳이었다.



<박씨가 선물용로 산 에코백.>


-

서서히 사람들이 많아지며 붐비기 시작한다.




<대통령님..>


<돌비 씨어터 입구.>


<쇼핑몰, '헐리웃&하이랜드'.>




헐리웃 사인이 나름 잘 보인다는 헐리웃&하이랜드 센터의 3층으로 올라갔다.



<Hollywood SWAG.>




-

LA LA land 라는 이름의 대형 기념품 샵이 있어서 구경도 해보았다. 관광지 중심이어서 그런지 조금 비쌌다.



<실제로 컵이 반쪽만 있었다ㅋㅋ>


-

'갓 나온 버거'를 먹기 위해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인앤아웃을 찾아갔다.





사람이 정말 많았다. 주문에서 음식을 받아보기까지 30분 이상 걸린 듯하다. 자리도 없어서 다른 사람과 한 테이블에 같이 앉아야만 했다. 아무래도 헐리웃 거리 부근에 있는 지점이다보니 이렇게 사람이 많았나보다. 이 지점에 간다면 식사시간은 좀 피해서 가는게 좋을 듯.



역시나 다시 먹어봐도 클래식한 치즈버거였다. 우리 나라에 들어오면 즐겨 찾아갈듯하다.


이 때가 오후 3시 쯤. 저녁에 야구장에 가야해서 비벌리 힐즈와 그로브몰&파머스마켓 둘 다 가기엔 시간이 부족했다. 여행 계획에 첫 차질이 생기는 순간이었다!

푸터바

태그

알림

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,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.

카운터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  • Total :